[MÚSICA] “Stading With U”

12357C4B50EB8EC4223940

HANGUL.

달이 뜬다 별이 뜬다 까만 밤 하늘을 비춘다
니가 떠올라 나를 깨운다

잔잔히 내 가슴에 흘러 천천히 내 기억을 들춰
한 줄 빛으로 너에게 이어져 나를 데려다 주잖아

* 너라는 세상 그 안에 나 서있어
추억 속을 헤매이면서 난 너의 향기를 또 느낀다
넌 그곳에 서서 나를 또 불러낸다
나를 보고 슬퍼는 말라고 너의 바람이 내 얼굴을 만지고 간다

나를 본다 너를 본다 기억 너머 맘을 흔든다
니가 차올라 나를 태운다

찬찬히 그 시간을 훑어 조금씩 내 감정을 적셔
낡은 인연의 끈으로 되살려 네게 데려다 주잖아

* 반복

Rap) My love.. my all.. 내 안에 숨은 힘
어떻게 잊겠어 널 지울 수 있겠어
my life and you’re my light 너는 깊은 마음 속 울림
날 깨우고 날 이끌어 이게 꿈이면 깨지 않기를

너에게 끌려 이끌려 난 걸어가
니 느낌을 되살려 주잖아 그리움 다독여 주잖아
넌 그곳에 서서 나를 또 불러낸다
나를 보고 슬퍼는 말라고 너의 바람이 내 얼굴을 만지고 간다

=====================================================

ROMANIZAÇÃO.

Dal-ah ddeun-da byeol-i ddeun-da kka-man bam ha-neul-eul bi-chun-da
Ni-ga ddeo-ol-la na-reul kkae-un-da

Jan-jan-hi nae ga-seum-eh heul-leo cheon-cheon-hi nae gi-eok-eul deul-chweo
Han jul bich-eu-ro neo-eh-ge i-eo-jye na-reur de-ryeo-da ju-janh-ah

* Neo-ra-neun se-sang keu an-eh na se-is-seo
Chu-eok sok-eul he-mae-i-myeon-seo nan neo-eui hyang-gi-reul ddo neu-kkin-da
Neon keu-gos-eh seo-seo na-reul ddo bul-leo-naen-da
Na-reul bo-go seul-peo-neun mal-la-go neo-eui ba-ram-i nae eol-gul-eul man-ji-go kan-da

Na-reul bon-da neo-reul bon-da gi-eok neo-meo mam-eul heun-deun-da
Ni-ga cha-ol-li na-reul tae-un-da

Chan-chan-hi keu shi-gan-eul hul-teo jo-geum-sshik nae kam-jeon-eul jeok-syeo
Nal-keun in-yeon-euo kkeun-eu-ro dwi-sal-lyeo ne-ge de-ryeo-da ju-janh-ah

* Repete

Rap) My love.. my all.. Nae an-eh sum-eun him
Eo-ddeoh-keh it-kes-seo neol ji-ul su it-kes-seo
my life and you’re my light neo-neun kip-eun ma-eum sok or-rim
Nal kkae-u-go nal i-kkeul-eo i-ge kkum-i-myeon kkae0ji anh-gi-reul

Neo-eh-ge kkeul-ryeo i-kkeul-lyeo nan geol-deo-ga
Ni neu-kkim-eul dwi-sal-lyeo ju-janh-ah keu-ri-um da-dok-yeo ju-janh-ah
Neon geu-gos-eh seo-seo na-reul ddo bol-leo-naen-da
Na-reul bo-go seul-peo-neun mal-la-go neo-eui ba-ram-i nae eol-gul-eul man-ji-go kan-da

=====================================================

TRADUÇÃO.

A lua está nascendo, as estrelas estão nascendo brilhando no céu na noite
Você aparece na minha cabeça e me acorda

Você calmamente voa para o meu coração, lentamente vai para minhas memórias
Um raio de luzes me guiam até você

* Eu estou vivendo no mundo chamado você
Como eu vagueio pelas memórias, eu te sinto
Você fica naquele lugar e me chama mais uma vez
Você me diz para não ser mal, então seus vendo tocam meu rosto e se vão

Você olha para mim, eu olho para você – indo pelas memórias, meu coração está trêmulo
Você aparece e me queima

Eu corro por esses tempos executados
Devegar eu umedeço minhas emoções
A ligação desgastada do destino volta à vida e me traz para você

* Repete

Meu amor… meu tudo… você é a força dentro de mim.
Como eu posso de esquecer? Como posso te apagar?
Minha vida, e você é minha luz, você está bem no fundo do meu coração
Você me acorda, você me puxa – se é um sonho, espero que eu não acorde

Eu sou puxado para você, eu sou puxado para você então eu vou até você
Meus sentimentos por você me levam de volta à vida, minha solidão está sendo consolada
Você fica naquele lugar e me chama mais uma vez
Você me diz para não ficar triste então seus ventos me tocam e você se vai

Comentário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