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ÚSICA] “Trippin'” (HyunSeong Solo)



HANGUL

대체 왜 넌 이랬다 저랬다
자꾸 왜 날 당기다 밀어내

비참하게 나를 차고 또 속이고 너는 편했니
또 다시 울리는 전화 괜한 미련 갖게 되잖아

시작한 건 너란 걸 이제 와서 잊었나 봐
어떤 것이 네 진심인 건지 알 수 없잖아

대체 왜 넌 이랬다 저랬다
나만 흔들리게 됐고 됐고
왜 날 당기다 밀어내
이젠 이젠 지쳐가

네가 원한 건 뭐였는지
Good bye never love me no
내가 원한 건 그게 아냐
Good bye I’ll leave you now

차라리 똑바로 말해 내 어디가 부족했는지
너에게 모든걸 맞춰 변한 내가 잘 못한 거니

다가온 건 너 란걸 이제 와서 잊었나 봐
어디까지가 진심인 건지 알 수 없잖아

대체 왜 넌 이랬다 저랬다
나만 흔들리게 됐고 됐고
왜 날 당기다 밀어내
이젠 이젠 지쳐가

또 안 봐도 뻔해 나 혼자 상처 받겠지
이제 그만 놓아줘 제발 풀어줘
벗어 날수 있게

대체 왜 널 끊지 못하는지
나도 잘 이해가 안돼
자꾸 왜 날 당기다 밀어내
이젠 이젠 지쳐가

대체 왜 넌 이랬다 저랬다
(내게 넌 단지 just a pain
남은 것은 미련뿐 가슴 안에 폐인)

자꾸 왜 날 당기다 밀어내
(지치지도 않니 whatever you saying
이제 난 떠날래 I will go my way)

네가 원한 건 뭐였는지
Good bye never love me no
내가 원한 건 그게 아냐
Good bye I’ll leave you now

ROMANIZAÇAO

daeche wae neon iraetda jeoraetda
jakku wae nal dang-gida mil-eonae

bichamage nareul chago tto sogigo neoneun pyeonhaenni
tto dasi ullineun jeo-nwa gwaenan miryeon gatge doejana

sijakan geon neoran geol ije waseo ijeonna bwa
eotteon geosi ne jinsimin geonji al su eopjana

daeche wae neon iraetda jeoraetda
naman heundeullige dwaetgo dwaetgo
wae nal dang-gida mil-eonae
ijen ijen jichyeoga

nega wonhan geon mwoyeonneunji
Good bye never love me no
naega wonhan geon geuge anya
Good bye I’ll leave you now

charari ttokbaro marae nae eodiga bujokaenneunji
neo-ege modeungeol matchwo byeonan naega jal motan geoni

daga-on geon neo rangeol ije waseo ijeonna bwa
eodi-kkajiga jinsimin geonji al su eopjana

daeche wae neon iraetda jeoraetda
naman heundeullige dwaetgo dwaetgo
wae nal dang-gida mil-eonae
ijen ijen jichyeoga

tto an bwado ppeonae na honja sangcheo batgetji
ije geuman no-ajwo jebal pureojwo
beoseo nalsu itge

daeche wae neol kkeunchi motaneunji
nado jal ihaega andwae
jakku wae nal dang-gida mil-eonae
ijen ijen jichyeoga

daeche wae neon iraetda jeoraetda
(naege neon danji just a pain
nameun geoseun miryeonppun gaseum ane pye-in)

jakku wae nal dang-gida mil-eonae
(jichijido anni whatever you saying
ije nan tteonallae I will go my way)

nega wonhan geon mwoyeonneunji
Good bye never love me no
naega wonhan geon geuge anya
Good bye I’ll leave you now

TRADUÇÃO

Porquê você é tão indecisa?
Porque você continua me empurrando
E depois me puxando de volta?

Você me esvaziou e me recusou – agora está em paz?
Meu celular está tocando de novo
E eu continuo tendo esse pendor inútil

Eu acho que você esqueceu de que foi você que começou com isso
Eu não consigo entender o que está no seu coração

Porquê você é tão indecisa?
Eu sou o único que está abalado
Porquê você continua me empurrando
E depois me puxando de volta?
Eu estou ficando de saco cheio agora

Que seja, é isso o que você queria
Adeus, nunca mais me ame, não.
Não era o que eu queria
Adeus, eu vou te deixar agora.

Mas, responda-me, o que em mim não foi bom o bastante para você?
Eu estava errado em tentar me adequar à você?

Eu acho que você esqueceu que foi você que se aproximou de mim
Eu não consigo entender o que está de verdade no seu coração

Eu não preciso ver isso novamente para saber que é óbvio
Eu sou sempre o único que se machuca
Me deixe ir, por favor, me solte assim eu posso escapar de você

Porque eu não consigo sair de você?
Eu não consigo nem me entender
Porque você continua me puxando e empurrando?
Eu estou ficando de saco cheio disso

Porquê você é tão indecisa?

Para mim, você é só uma dor que eu ainda tenho alguns restos no meu coração

Porque você continua me empurrando e me puxando?

Você não está cansada?
Qualquer coisa que você esteja falando
Eu vou te deixar agora, farei o meu caminho

Comentários

